본문 바로가기

쁘띠가미의 일상이야기

빼빼로데이 기념 롯데 빼빼로 3종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어제가 바로 11월 11일, 빼빼로데이였는데요~! 이제 나이가 빼빼로데이를 기다리고 즐거워할 나이는 아닌데..ㅎㅎ 초등학생, 중학생 시절에 친한 친구들과 빼빼로를 주고받던 것은 물론이고 제가 좋아하는 남학생에게 용기내서 빼빼로를 선물한 기억도, 저를 좋아한다는 남학생한테서 받아본 기억도 있어서 그런지 여전히 좋기만 하더라구요^^;ㅋ 최근에 출시된 빼빼로 구경을 해볼까 해서 마트에 갔는데 엄청 다양한 종류가 있었어요~ 그 중에서 여태껏 먹어보지 않은 롯데 빼빼로 3종을 구매해서 직접 먹어보았답니다!

 

 

 

 

 

 

그 3종은 바로 초코쿠키 빼빼로, 누드크림치즈 빼빼로, 크런키 빼빼로인데요.ㅎㅎ 예상되는 맛도 있었지만 색다른 맛도 있었어서 종류별로 먹는 즐거움이 있더라구요~>_그럼 지금부터 제가 직접 사서 먹어본 내돈내산 빼빼로 후기 시작하도록 할게요!

 

 

 

 

 

 

제일 먼저 손이 간 것은 요 초코쿠키 빼빼로였는데요, 보기만해도 초코가 듬뿍 들어가고 굉장히 달 것 같은 느낌이죠?ㅎㅎ 그런것치고 185kcal면 열량이 아주 높지는 않은 것 같아요:)

 

 

 

 

 

 

드디어 개봉해서 먹어보았습니다~! 하늘색 케이스 안에 들어있는 하늘색 봉지를 뜯어보니 요로코롬 초코로 뒤덮여있고 초코쿠키가 콕콕 박혀있는 맛깔난 빼빼로가..^^ 먹어보니 예상되는 맛 그대로였어요. 달달하면서도 초코쿠키가 씹혀서 씹는 맛도 있는 그런 맛이요..~ 씹는 느낌은 아몬드 빼빼로랑 비슷한데 초코가 있어서 좀 더 달달한 맛이었답니다! 달달한 맛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괜찮았어요~

 

 

 

 

 

 

다음은 롯데 빼빼로 중 누드크림치즈 빼빼로인데요~ 예전에 누드 빼빼로를 엄청 좋아했어서 살짝 기대하면서 골랐어요.ㅎㅎ 그건 안에 초코가 들어있지만 이건 크림치즈가 들어있기 때문에 맛은 다르겠지만 왠지 맛있을 것 같아서..^^ 그런데 칼로리가 무려 240kcal! 생각보다 높더라구요; 크림치즈가 초코보다 열량이 더 높은가봐요...ㄷㄷ

 

 

 

 

 

 

기대하면서 한 입 먹어보니 식감은 그 누드빼빼로랑 똑같은데 안에 들어있는 크림치즈맛이 확 색다르게 느껴지더라구요~! 왠지 상큼하면서도 톡쏘는 그런 맛이었어요. 여태껏 항상 초코나 아몬드가 들어있는 빼빼로만 먹었어서 그런지 더 강하게 느낌이 온 것 같아요. 계속 먹다보면 살짝 느끼하기도 하구요:) 음.. 솔직히 말하면 초코가 들어있는 기존의 누드빼빼로가 훨씬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하지만 새로운 맛이라 신선했답니다ㅋㅋ

 

 

 

 

 

 

드디어 크런키 빼빼로를 먹을 차례! 크런키 초콜릿을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이건 뭐 두말할 것 없이 맛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고른 거였어요.ㅎㅎ 열량은 215kcal로 예상했던 칼로리 수준이기는 하네요:) 근데 솔직히 곽에 그려져 있는 사진이.. 그다지 맛있어보이지는 않았다는..^^; 실물이 더 맛있어보이는 것 같아요ㅋㅋ

 

 

 

 

 

 

짜잔~! 드디어 꺼내서 먹어보았습니다. 와..!! 솔직히 제가 산 롯데 빼빼로 3종 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_< 역시 뭐니뭐니해도 크런키가 진리인 것 같아요..ㅎㅎ 달달함은 기본이고 아몬드같은 것이 콕콕 박혀있어서 씹는 맛도 있고 크런키 초콜릿맛 그대로에요! 같은 초코맛이지만 첫 번째로 먹었던 초코쿠키 빼빼로보다 더 고소하면서도 달달해서 제 입맛에 훨씬 더 잘 맞았답니다.^^

 

 

 

 

 

 

롯데 빼빼로 곽 사이드에 있는 기분 좋은 응원의 메시지들..^^ 짧은 문구들이지만 보기만해도 왠지 모르게 힘이 되더라구요:) 맛있는 빼빼로를 먹으며 봐서 그럴까요?ㅎㅎ 정말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여러분도 이 문구들처럼 항상 빛나고 힘내시길 바라며 내돈내산 3종 빼빼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